커뮤니티

캠퍼스뉴스

[베트남 난치병 어린이 후원 K-POP 문화 교류 행사 참가 및 다문화가정, 사회취약계층 후원에 따른 감사패 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1-09-02

본문

DSC00710.JPG

 

산학일체형 문화예술 전문대학 대경대학교 이채영 총장은 한국다문화재단 중앙회, 한국베트남경제협력위원회으로부터 한국 내 다문화가정 및 사회취약계층에 대한 후원뿐만 아니라 코로나-19 예방과 지역확산방지 및 난치병어린이에 대한 후원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본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대경대학교는 지난 5월 29일 한국다문화재단에서 주관하고 한국베트남경제협력위원회에서 후원하는 ‘제5회 베트남 난치병 어린이돕기’ 한국, 베트남 K-POP 문화교류행사에 참여하여 지역사회봉사에 기여하였다. 본 행사에서 대경대학교 모델과, 실용댄스과, 국제태권도과 등 3개 학과가 참여하여 우수한 역량으로 성공적인 공연을 선보였으며 모든 공연은 베트남 전역에 공중파로 방송되었다.

대경대 재학생들은 학생임에도 전문가의 실력을 겸비하여 양국의 관중들로부터 많은 환호와 박수를 받았고 학생들 또한 이런 큰대규모 행사를 통하여 가치있는 현장 경험을 쌓을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대경대학교는 이러한 학생들의 우수한 역량을 기반으로 향후 다문화가정과 사회취약계층에 대한 지역사회 봉사 및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해 나가겠다 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