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내부공지

대면(출석) 및 비대면(온라인) 수업 병행 실시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0-04-29

본문

 

 

시행 기본 방안

대면(출석) 및 비대면(온라인) 수업 시작일: 2020. 5. 4.() 

, 5.4.()은 비대면(온라인) 수업

※ 교내 건물 사용 통제

이전

변경

2020.5.4.(월)부터 2주간 18:00 이후 사용 통제

2020.5.4.(월)부터 3주간 18:00 이후 사용 통제,

관련 사항은 추가 공지 예정

  

공심화과정은 비대면(온라인) 수업 원칙으로 필요 시 보강도 비대면(온라인) 수업으로 시행

, 반드시 대면(출석) 수업이 필요한 경우 매주 토요일 18:00 이전에 시행

 

8주차(2020.5.4.()~5.8.()) 수업 방안

구 분

수업 방안

비고

이론 과목

비대면(온라인) 수업

강좌 특성에 따라 수업 방식이 달라지는 경우 학과(전공)별 안내

실험·실습 과목

대면(온라인) 수업

 

평가 방법 변경

이전

변경

상대평가

절대평가

 

대면(출석) 수업 준비

대면(출석) 수업 11테이블 원칙: 학생 거리 1~2m 유지

강의실 조정

현행

변경

비고

소규모 강의

중급 강의실로 변경

 

 

중규모 강의

대형 강의실로 변경

산학동 202호 등

대규모 강의

비대면(온라인) 수업 시행

 

 

체육관 사용 강의

운동장에서 시행

 

 

 

세부 내용

대면(출석) 및 비대면(온라인) 수업 여부는 학생 의견 수렴으로 결정

대면(출석) 수업에 동의한 학생만 참여하며, 비동의자는 라이브 수업(ZOOM )으로 참여

강의시간 10분 전 교강사 입장 후 통제, 강의 종료 후 학생 전원 퇴장 확인 후 퇴실

강의실 출입문에 수업안내문(학생 개별 준수사항) 부착

마스크 미착용 시 입장 불가, 강의시간동안 마스크 의무착용 및 지정좌석 착석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