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운영개선제안

글자크기
  • 보내기
    URL
[ 대학운영개선 제안 관련 안내 ]
대학 운영 개선 제안 제도는 우리대학의 지속적인 발전과 경쟁력 강화, 대학 운영의 건전성 제고를 위하여 구성원이 대학 운영에 참여, 소통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대학 운영 개선을 위한 구성원의 의견을 수렴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글 등록 후 수정 또는 삭제가 불가하므로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접수된 의견은 소관부서에서 검토 후 처리될 예정입니다.
  • 의견 처리(조치) 결과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작성 글에 대해 성명, 확인용 비밀번호 입력 후 조회)
제안구분
성명 구분
휴대전화
확인용 비밀번호*
추후 의견처리(조치) 결과 확인을 위한 비밀번호이니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제안명
문제점
(0/1000Byte)
개선방안
(0/1000Byte)

개인정보 수집 동의

팝업건수 : 총
오늘하루 열지않기
신입생 1:1문의 재학생 1:1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