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뉴스
 
작성일 : 17-05-18 13:00
[홍보처] 해외취업 기회 마련을 위한 태국 현지 기관과의 MOU체결식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217  

학교.jpg

 

대경대학교는 태국의 다양한 현지 기관과의 협력 네트워크 구축 및 학생들의 해외취업, 인턴쉽 과정 개설, 등의 협의를 위한 MOU 체결식을 가졌다.

 

아시아를 선도하는 세계적 기업 ‘Show DC’와의 MOU 체결을 위해 방콕을 방문하였으며, 세계 최대의 한류몰인 Show DC에 대경대 학생들의 인턴쉽 및 해외취업의 기회가 주어졌다. Show DC 쿤삭 회장은 태국방송을 통해 대경대만의 독창적인 교육과정과 MOU 체결 내용을 대대적으로 보도하였다.

 

웰컵.jpg

 

웰컵2.jpg

 

그리고 파타야 최고 호텔기업 중 하나인 ‘Welcome Group’과 자매호텔 협약을 맺었다. 올해 9월부터 인턴쉽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협의했으며, 30여명의 대경대 학생들이 해외취업의 기회를 얻었다.

 

JP골드만.jpg

 

JP골드만2.jpg

 

또한 ‘JP 골드만 그룹과의 MOU체결을 통해 미얀마 소재 펄라구나 리조트와 태국의 빅토리아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 올해 9월부터 학생들의 인턴쉽을 실시하기로 했다. 호텔서비스, 호텔조리, 와인바리스타, 카지노 딜러, 칵테일 바텐더 등 여러 분야의 해외취업 기회가 대폭 증대 되었다.

 

이채영 총장은 학생들의 해외취업 기회를 마련하고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해외 기업과의 교류·협력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