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운영개선제안
[대학운영개선 제안 관련 안내]
대학 운영 개선 제안 제도는 우리대학의 지속적인 발전과 경쟁력 강화, 대학 운영의 건전성 제고를 위하여 구성원이 대학 운영에 참여, 소통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대학 운영 개선을 위한 구성원의 의견을 수렴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글 등록 후 수정 또는 삭제가 불가하므로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접수된 의견은 소관부서에서 검토 후 처리될 예정입니다.
· 의견 처리(조치) 결과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작성 글에 대해 성명, 확인용 비밀번호 입력 후 조회)


제목 접수일 답변여부
셔틀 증차 제안 2018/09/30 답변완료
대학운영개선제안 조치 미이행에 따른 확인 요청 2018/09/14 답변준비중
실점수에 의한 평점수 2018/07/31 답변완료
에어컨 사용시간 연장 2018/06/06 답변완료
부당함 2018/04/16 답변완료
교직원 및 학생식당 지불방법 개선 2018/04/06 답변완료
현장실습 무용론 2018/03/21 답변완료
학생 수업능률 향상을 위한 개선 제안 2018/02/19 답변완료
총무처 업무협조(강사료, 프로젝트, 링크사업 등 금액지급의 건) 2018/01/19 답변완료
교직원 공동연락망 전산화 2018/01/11 답변완료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