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공지
공지사항 l 장학금 l 채용공고 l 이벤트&행사
 
작성일 : 18-12-17 16:43
2018학년도 직원근무평가 규정 개정(안) 사전공고 및 의견수렴
조회 : 144  
   입안요청서(직원근무성적평가규정).hwp (10.5K) [8] DATE : 2018-12-17 16:43:01
   신구대비표(직원근무성적평가규정).hwp (57.0K) [9] DATE : 2018-12-17 16:43:01
   직원근무성적평가규정(규정전문).hwp (60.5K) [15] DATE : 2018-12-17 16:43:01
   의견서(양식).hwp (13.5K) [4] DATE : 2018-12-17 16:43:01

2018학년도 우리대학의 일부 규정에 관한 개정(안)을 사전공고하며, 구성원들의 의견수렴을 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사전공고 및 의견수렴 기간 : 2018.12.17(월) - 12.23(일), 7일간

 

2. 대상 규정 : 직원근무평가개정(안)

 

3. 의견제출 : 이메일(의견서 양식 참조)

  - 제출처 : 기획조정실 김철한(chilhan@tk.ac.kr)

 

4. 문의 : 기획조정실(053-850-1437)

 

기획조정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