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입찰
 
작성일 : 16-12-08 13:39
교육용소프트웨어 Microsoft EES(Enrollment for Education Solution) 연간사용권 구입
조회 : 249  
   입찰공고.hwp (16.5K) [4] DATE : 2016-12-08 13:39:24
   시방서.hwp (73.5K) [0] DATE : 2016-12-08 13:39:24
   입찰유의서, 입찰참가신청서, 서약서 등.hwp (21.5K) [6] DATE : 2016-12-08 13:39:24
    

공고 제2016 - 09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입찰등록마감 입찰일시

교육용소프트웨어 Microsoft EES

(Enrollment for Education Solution)

연간사용권 구입

‘16.12.15.(목)14:30까지 ‘16.12.15.(목)15:00
우리대학 총무처 우리대학 디지털정보센터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이며,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Microsoft의 기술지원 및 교육이 가능하고 총판공급계약서(파트너 인증 공문 포함)를 제출 가능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대학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4. 현장설명회 : 별도의 현장설명회는 없음

 

5. 입찰등록 및 구비서류

가. 등록방법 : 방문 접수(우편접수 불가)
*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나. 제출서류(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원본대조필 확인 후 제출)
1) 입찰참가신청서 (소정서식)  1부.
2)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4) 인감도장 및 사용인감(사용인감계 필요 시) 1부.
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6) 입찰이행보증증권(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보증서 발급 후 제출) 1부.
7) 대리인 참가 시(위임장, 재직증명서, 참가자 신분증 사본) 각 1부.
8) Microsoft 공인파트너 관련서류 1부.
9) 서약서 1부.
다. 계약체결 : 2016.12.23.(금) 이내
* 상기 추진일정은 대학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다만, 관계법령에 따른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이나 공제조합의 입찰보증서로 갈음할 수 있음
나. 입찰보증금 귀속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을 준용함

 

7.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2인(업체)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우리대학이 정한 예정가격의 이하의 최저가격(부가가치세 포함금액) 응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에 의거,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조건을 위반한 업체는 무효로 한다.


9.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써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응찰하여야 한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시방서, 입찰에 관련된 모든 제반사항 관련법규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다.
다. 구비서류가 미비하거나 자격요건이 미달할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다. 기타 대학이 필요로 추가서류를 요구할 경우 정한 기한 내 제출하여야 한다.
라. 계약대상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발급 후 계약 시 대학에 제출하여야 한다.
마.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미체결, 납품지연 등 대학에 손해를 입힌 경우 입찰보증금 또는 계약보증금 귀속 및 배상은 물론, 향우 우리대학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 등에 참여할 수 없다.
바. 본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이견이 발생할 경우 학교의 진행, 기준, 판단 및 유권해석에 따른다.
* 기타 입찰관련 문의사항은 본교 총무팀(053-850-1317), 규격에 관한 사항은 전산정보센터  (053-850-1331)로 문의 바랍니다.

 

 

 


2016.  12. 08.

 

 

대  경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