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입찰
 
작성일 : 19-01-08 19:14
대경대학교 홍보인쇄물 용역업체 선정 및 계약
조회 : 28  
   입찰공고문.hwp (18.0K) [3] DATE : 2019-01-08 19:36:40
   입찰유의서, 입찰참가신청서, 서약서.hwp (32.0K) [2] DATE : 2019-01-08 19:36:40
   대경대학교 홍보인쇄물 용역 제안요청서.hwp (208.0K) [4] DATE : 2019-01-08 19:36:40
    

공고 제2018 - 11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대경대학교 홍보인쇄물 용역업체 선정 및 계약

구분 일시 장소 비고
입찰등록 2019.01.15.(화) 11:00까지 우리대학(경산) 총무처 우편접수 불가, 현장방문
제안서평가 2019.01.15.(화)~01.16(수) 심사위원회에서 진행 제안서 평가 후 결과통보
협상일시 2019.01.17.(목) 우리대학(경산) 본관 소회의실
계약체결 2019.01.22.(화) 이내

※ 상기 추진일정은 대학의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방법 준용)


3. 용역기간 : 2019년 3월 1일 ~ 2024년 2월 29일

 

4. 예상사업규모 : ₩1,00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일반요건을 갖춘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가 경상북도, 대구광역시에 소재한 업체로서 입찰등록을 필한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업체 설립일이 3년이 경과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2년 이내에 단일실적으로, 1년 이상 매출액이 5천만원 이상인 업체

        ※ 공동도급 및 하도급 실적 불인정

   마.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광고대행사로서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바. 입찰공고일 기준 2년내 우리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사.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아.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함


6.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참가자가 제출한 제안서 등을 기준으로 기술능력평가(80점)와 가격평가(20점)을 합산하여 합산점수(총 80점 이상)가 고득점순에 따라 우선협상순위자로 결정하고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을 기준으로 협상을 진행한다.
   나. 종합 평가결과 합산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선순위자로 한다.
   다. 기술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기술평가의 부문(대항목)별 배점이 높은 순서로 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선순위자로 한다.

   라. 협상이 결렬되었을 경우 순차적으로 차순위 업체와 협상을 실시한다.

   마. 모든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된 때에는 재공고 후 재입찰을 실시한다.


7. 현장설명회 : 현장설명회는 개최하지 않음


8. 입찰등록 및 구비서류
   가. 등록방법 : 방문 접수(우편접수 불가)
       ※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나. 제출서류(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원본대조필 확인 후 제출)
     1) 입찰참가신청서 (소정양식, 단가표 포함) 1부
     2)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인감증명서 각 1부
     3) 실적증명서(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1부
     4) 대리인 참가 시(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각 1부)
     5) 입찰보증서(입찰금액의 5% 이상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6) 인감 또는 사용인감
     7)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 각 1부
     8) 서약서 1부
     9)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0)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 각 1부

        ※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는 편지봉투 크기에 동봉하여 업체명, 대표자명을 기입 및 인감날인 후 제출

     11) 제안서 7부(총 7부 중 1부만 업체명 및 대표자명을 표시하고 나머지 6부는 미기입하여 제출한다.)
     12) 모집요강 시안(겉표지 및 속지시안 6페이지 이내) 6부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귀속함


10.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에 의거,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조건을 위반한 업체는 무효로 한다

 

11. 물품의 납품
   가. 계약대상자는 본 대학에서 정한 규격을 준수하여 제작성과물을 납품하여야 하며, 규격이 상이한 것을 납품하였을 경우 제작물 전체를 무효로 하고 재제작을 실시 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나. 납품한 디자인에 대한 권한은 대경대학교에 귀속되며 일부 변형하여 사용할 수 있다
   다. 홍보인쇄물 및 매체광고 디자인 진행은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대학의 결정으로 홍보인쇄물 및 매체광고 디자인을 시행하지 아니할 수 있다
   라. 납품장소 : 대경대학교 캠퍼스 내 지정장소


12.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본 입찰공고사항,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등 본 입찰에 관계된 제반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한다.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나. 구비서류가 미비하거나 자격요건이 미달할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다. 기타 대학이 필요로 추가서류를 요구할 경우 정한 기한 내 제출하여야 한다.
   다. 계약대상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15이상에 해당하는 보증금 또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한다.
   라.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아니하고 평가결과에 대하여 제안업체는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마. 본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이견이 발생할 경우 우리대학의 진행, 기준, 판단 및 유권해석에 따른다.
   바.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미체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입찰보증금 또는 계약보증금을 우리대학에 귀속 및 배상은 물론, 향우 우리대학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 등에 참여할 수 없다.
   * 기타 입찰관련 문의사항은 본교 총무팀(053-850-1317)로 문의 바랍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유의서, 서약서 각 1부.
      2. 제안요청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함.


2019.  01. 08.

 

 

대  경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