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입찰
 
작성일 : 19-01-04 18:37
대경대학교 본관동 학생식당, 해울관 내 식당 임대시설 운영업체 선정
조회 : 32  
   입찰공고문.hwp (18.0K) [4] DATE : 2019-01-04 18:37:03
   제안요청서(특수조건 포함).hwp (197.5K) [1] DATE : 2019-01-04 18:37:03
   도면-학생식당.pdf (332.9K) [1] DATE : 2019-01-04 18:37:03
   도면-해울관식당.pdf (247.3K) [0] DATE : 2019-01-04 18:37:03
   입찰유의서, 입찰참가신청서, 서약서, 입찰서 등.hwp (24.0K) [1] DATE : 2019-01-04 18:37:03

공고 제2018 - 09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대경대학교 본관동 학생식당, 해울관 내 식당 임대시설 운영업체 선정

2. 입찰일시 및 장소

구분

일시

장소

비고

입찰등록

2019.01.11.() 14:00까지

우리대학(경산) 총무처

우편접수 불가, 현장방문

제안서평가

2019.01.11.()~01.14()

심사위원회에서 진행

제안서 평가 후 결과통보

협상일시

2019.01.15.()

우리대학(경산) 본관 소회의실

 

계약체결

2019.01.18.() 이내

 

 

상기 추진일정은 대학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3.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방법 준용)

4. 임대조건

. 위치 및 장소 : 경북 경산시 자인면 단북1, 본관동 학생식당, 해울관 내 식당

. 임대규모

1) 본관동 학생식당 : 576.9

2) 해울관 내 식당 : 349.4

. 임대기간 : 2019.03.01. ~ 2024.02.29.

영업예정일 : 최종낙찰자와 협의하여 결정함

. 임대보증금 : 500,000,000

. 연간임대료 : 입찰집행결과에 따른 결정금액(부가세 포함)으로 한다.(우리대학 예정가격 이상)

. 기타사항

1)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및 특수조건참조

2) 현재 영업 중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식당운영에 필요한 식품위생법에 의한 등록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사업자등록증을 보유하고 식당영업을 2년 이상 운영하고 있는 업체(관련 증빙서류 제출)

.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입찰공고일 기준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6. 낙찰자 결정방법

. 입찰참가자가 제출한 제안서 등을 기준으로 기술능력평가(90)와 후생복지기여도평가(10)를 합산하여 합산점수(80점 이상)가 고득점순에 따라 우선협상순위자로 결정하고 예정가격이상(5년간 임대료)으로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을 기준으로 협상을 진행한다.

. 협상이 결렬되었을 경우 순차적으로 차순위 업체와 협상을 실시한다.

. 모든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된 때에는 재공고후 재입찰을 실시한다.

7.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임대보증금+5년간 임대료)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제출하여야 한다. , 낙찰자가 계약체결기한(2019.01.18.)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된다.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법률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한다.

9. 입찰등록 구비서류(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원본대조필 확인 후 제출)

. 입찰참가신청서(우리대학 소정양식) 1

. 사업자등록증사본, 인감증명서 각 1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주민등록등본 제출) 1

. 대리인 참가 시(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

. 입찰보증서[입찰금액(임대보증금+5년가 임대료)5% 이상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

.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 1

.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 서약서 및 개인정보처리 수집이용 동의서 각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가격(5년간 임대료)제안서(반드시 밀봉하여 제출) 1

가격입찰금액은 제안요청서에 의한 5년간 임대료(VAT 포함)를 반드시 제시하기 바랍니다.

. 제안서(20매 이내) 7

제안서 7부 중 1부만 회사명, 대표자명을 기입하여 나머지 6부에는 표지 및 내지에 회사명 기입 불가

10.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본 입찰공고사항, 입찰유의서, 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등 본 입찰에 관계된 제반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한다.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 구비서류가 미비하거나 자격요건이 미달할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다. 기타 대학이 필요로 추가서류를 요구할 경우 정한 기한 내 제출하여야 한다.

. 계약대상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에 해당하는 보증금 또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발급 후 제출하여야 한다.

. 본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이견이 발생할 경우 우리대학의 진행, 기준, 판단 및 유권해석에 따른다.

. 계약상대자는 계약 후에라도 제안서 내용이 허위로 작성되거나 제안한 내용을 충족시키지 못할 경우 계약은 취소되며 손해배상책임을 져야 한다.

.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아니하고 평가결과에 대하여 제안업체는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미체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또는 입힐 것으로 예상될 경우 학교에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해지해제하고 별도의 절차로 긴급히 진행할 수 있다. 이때 대상업체의 경우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배상은 물론, 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 등에 참여할 수 없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현금으로 임대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한다.

. 기타 입찰공고에 대한 사항은 총무팀 구매담당자(053-850-1317)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