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입찰
 
작성일 : 18-08-20 21:15
[재공고]대경대학교 DK-공연예술단, DK-스튜디오 기자재 및 소모품(31종) 구입
조회 : 92  
   입찰공고문(재공고).hwp (16.0K) [4] DATE : 2018-08-20 21:15:32
   입찰유의서, 입찰참가신청서, 서약서 등.hwp (21.5K) [2] DATE : 2018-08-20 21:15:32
   규격검토신청서(규격비교표).hwp (15.5K) [2] DATE : 2018-08-20 21:15:32
   제품사양서.hwp (5.3M) [9] DATE : 2018-08-20 21:15:32

2018-01

입 찰 공 고(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대경대학교 DK-공연예술단, DK-스튜디오 기자재 및 소모품(31) 구입

. 설치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40일 이내

. 설치장소 : 대경대학교 남양주캠퍼스 실습실

. 입찰대상 품목 : 세부사항 붙임자료 제품사양서참조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3.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이며,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우리대학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4.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2단계 경쟁입찰이며 기술검토(규격심사)에 합격한 업체를 대상으로 2단계 가격입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부가가치세 포함금액)에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한다.

5. 현장설명 : 현장설명회는 개최하지 않음

6. 입찰 추진일정 및 제출서류

. 입찰등록 및 규격검토서 제출 : 2018.08.24() 11:00까지, 총무처 구매담당자

1) 등록방법 :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2) 제출서류(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원본대조필 확인 후 제출)

) 입찰참가신청서(소정서식)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인감증명서 각 1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

) 사용인감계(필요 시)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입찰이행보증증권(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보증서 발급 후 제출)

. 대리인 참가 시(위임장, 재직증명서, 참가자 신분증 사본) 1

. 규격검토서, 제품사양서 각 1

. 서약서 1

.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사용인감계 제출 시)

. 규격검토 결과통보 : 규격검토에 통과된 업체를 대상으로 결과 통보하며 2단계 가격입찰에 참여 가능 함

. 입찰집행 : 2018.08.27() 11:00 우리대학 본관 404

. 계약체결 : 2018.08.29() 이내

* 상기 추진일정은 대학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등록마감시일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한다.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귀속함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에 의거,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조건을 위반한 업체는 무효로 한다

9. 유의사항

.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써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응찰하여야 한다.

. 입찰참가자는 본 입찰공고사항, 제품사양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등 본 입찰에 관계된 제반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한다.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 구비서류가 미비하거나 자격요건이 미달할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다. 기타 대학이 필요로 추가서류를 요구할 경우 정한 기한 내 제출하여야 한다.

. 계약기간 중 선급금은 지급하지 않으며, 물가인상 등으로 인한 계약금액 인상은 인정하지 않으며, 물품대금은 대학의 검수완료 후 지급한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입찰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 시 대학에 납부(제출)하여야 한다.

. 지체상금율은 지체일수 매 1일에 대하여 1000분의 1.5로 한다.

. 계약대상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15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으로 계약 시 대학에 납부(제출)하여야 한다.

.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미체결, 납품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입찰보증금 또는 계약보증금을 우리대학에 귀속 및 배상은 물론, 향우 우리대학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 등에 참여할 수 없다.

. 본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이견이 발생할 경우 학교의 진행, 기준, 판단 및 유권해석에 따른다.

. 계약상대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에 해당하는 하자보증보험증권(하자보증기간은 1)을 대학에 제출하여야 한다.

* 기타 입찰관련 문의사항은 본교 총무팀(053-850-1317), 제품관련 사항은 교학처(053-850-1219)로 문의 바랍니다.

 

 

붙임 1. 제품사양서 1

2. 규격검토신청서(규격비교표) 1

3.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유의서, 서약서, 입찰서 1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18 8 20

 

 

대경대학교 LINC+사업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