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입찰
 
작성일 : 17-07-14 16:17
산학협력단 대경양조 소규모 맥주설비(당화조 외 7종) 구입 및 설치
조회 : 218  
   입찰공고문.hwp (16.0K) [20] DATE : 2017-07-14 16:18:53
   입찰유의서, 입찰참가신청서, 서약서 등.hwp (21.5K) [6] DATE : 2017-07-14 16:18:53
   제품사양서.hwp (261.0K) [14] DATE : 2017-07-14 16:18:53

2017-산학협력단-01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입찰등록마감일장소

입찰일시장소

산학협력단 대경양조 소규모 맥주설비(당화조 외 7) 구입 및 설치

‘17.07.21.()14:30까지

‘17.07.21.()15:00

우리대학 본관동

우리대학 본관동 소회의실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에 의함

 

3.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이며,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우리대학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4.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2(업체)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우리대학이 정한 예정가격의 이하의 최저가격(부가가치세 포함금액) 응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5. 현장설명 : 현장설명회는 개최하지 않음

 

6. 입찰 추진일정 및 제출서류

. 등록방법 : 방문 접수(우편접수 불가)

   *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 제출서류(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원본대조필 확인 후 제출)

   1) 입찰참가신청서 (소정서식) 1.

   2)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

   3)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인감증명서 각 1.

    4) 사용인감계(필요 시) 1.

    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6) 입찰이행보증증권(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보증서 발급 후 제출) 1.

   7) 대리인 참가 시(위임장, 재직증명서, 참가자 신분증 사본) 1.

   8) 서약서 1.

   9) 제품제안서 1.

. 계약체결 : 2017.07.26.() 이내

   * 상기 추진일정은 대학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등록마감시일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한다.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귀속함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에 의거,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조건을 위반한 업체는 무효로 한다

 

9. 유의사항

.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써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응찰하여야 한다.

. 입찰참가자는 본 입찰공고사항, 제품사양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등 본 입찰에 관계된 제반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한다.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 구비서류가 미비하거나 자격요건이 미달할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다. 기타 대학이 필요로 추가서류를 요구할 경우 정한 기한 내 제출하여야 한다.

. 계약기간 중 선급금은 지급하지 않으며, 물가인상 등으로 인한 계약금액 인상은 인정하지 않으며, 물품대금은 대학의 검수완료 후 지급한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입찰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 시 대학에 납부(제출)하여야 한다.

. 지체상금율은 지체일수 매 1일에 대하여 1000분의 1.5로 한다.

. 계약대상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15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으로 계약 시 대학에 납부(제출)하여야 한다.

.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미체결, 납품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입찰보증금 또는 계약보증금을 우리대학에 귀속 및 배상은 물론, 향우 우리대학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 등에 참여할 수 없다.

. 본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이견이 발생할 경우 학교의 진행, 기준, 판단 및 유권해석에 따른다.

. 계약상대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에 해당하는 하자보증보험증권(하자보증기간은 1)을 대학에 제출하여야 한다.

* 기타 입찰관련 문의사항은 본교 대경양조(053-850-1072), 제품관련 사항은 강보식 교수(053-850-1464)로 문의 바랍니다.

 

    

 

붙임

1. 입찰공고문 1

2.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유의서, 서약서 1

3.   제품사양서 1부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17 7 14

 

 

산 학 협 력 단 대 경 양 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