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공지
공지사항 l 장학금 l 채용공고 l 이벤트&행사
 
작성일 : 18-11-05 15:44
「대학 운영 개선 제안 제도」 운영 개선 결과 안내
조회 : 211  

우리대학의 지속적인 발전과 경쟁력 강화, 대학 운영의 건전성 제고를 위하여 구성원이 대학 운영에 참여, 소통할 수 있는 「대학 운영 개선 제안 제도」 운영을 위한 개선 결과를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1. 대학 운영 개선 제안 제도 운영 개선 결과
 1) 접수내용 간소화

 기존  개선  비고
 ◎ 제안명
 ◎ 제안목적
 ◎ 현재 문제점
 ◎ 개선방안
 ◎ 기대효과
 ◎ 제안명
 ◎ 문제점
 ◎ 개선방안
구성원 참여·소통을 위한 규정 개정

 

 2) 접수페이지 일부 개편(메뉴 추가)
 기존 개선 
 ◎ 접수하기
 ◎ 접수하기
 ◎ 접수목록(신설) 
  - 제안 접수현황(제목, 접수일, 답변여부) 확인
  - 제안 답변 확인(본인 작성글에만 해당됨 ; 성명, 비밀번호로 조회)

 


2. 접수페이지 리뉴얼 오픈 : 2018.11.06.(화)

  ◎ 바로가기 : 대학홈페이지 > 대경광장 > 대학운영개선제안

 

 


대경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