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공지
공지사항 l 장학금 l 채용공고 l 이벤트&행사
 
작성일 : 18-07-20 10:14
2018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조회 : 776  

1. 재학생 및 복학예정자

납부기간 : 2018. 08. 20.() ~ 2018. 08. 22.()

납부장소 : 우리은행, 농협은행, 대구은행

   대구은행은 창구납부만 가능

   전공심화(학사학위)과정 등록금은 농협납부만 가능

고지서 인터넷 출력 기간 : 2018. 08. 06() 부터 출력가능

고지서 인터넷 출력 방법

  본교홈페이지통합정보서비스로그인학사등록고지서출력고지서출력(S)

   졸업유급 및 졸업유예 학생은 수강신청 완료후 출력 가능(수강신청학점에 따라 등록금 고지)

     

 

2. 납부수단

가상계좌이용 : 가상계좌 예금주는 학생 본인이므로 송금인이 본인이 아니어도 납부가능

창구납부이용 : 등록금 고지서를 지참하여 지정은행 방문 창구 납부

  장학금 전액 수혜자로 등록금 실 납부액이 “0으로 표시된 납부자의 경우 고지서를

     지참하시어 등록기간내 지정은행 또는 총무처에서 등록 처리 하여야 함

 

  

3. 납부방법

. 일시납부

. 분할납부

  신청기간 : 2018. 08. 09.() ~ 2018. 08. 13.() 17시 까지

  신청대상 : 등록금 납부기간 내 등록금을 일시 납부할 수 없는 재학생

    장학금 수혜자도 신청가능

  분할횟수 : 4회 이내

  신청방법

  - 본교홈페이지통합정보서비스로그인학사등록분할납부관리분할납부신청(S)승인

  납부기간 : 12018. 08. 20.() ~ 2018. 08. 22.()

               22018. 09. 17.() 2018. 09. 21.()

                     32018. 10. 22.() 2018. 10. 26.()

                     42018. 11. 19.() 2018. 11. 23.()

  납부장소 : 우리은행(가상계좌 또는 창구납부)

  고지서 인터넷 출력 : 2018. 08. 14.() 부터

  - 본교홈페이지통합정보서비스로그인학사등록분할납부관리분할납부고지서출력(S)

  분할납부 신청 후 완납하지 않을경우 제적처리 됨

 

4. 납부확인

등록금 납부 다음날(평일) 오전부터 확인이 가능 합니다.

본교홈페이지통합정보서비스로그인학사학적학적기본관리학적관리(S)

   납부 후 제증명 발급가능(분할납부자포함)

 

 

문의전화 : 총무처 등록담당자 : 053-850-1319

          교학처 장학담당자 : 053-850-1201

          교학처 학적담당자 : 053-850-1213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