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내부공지

대경대학교 규정 제·개정 및 폐지 공람공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8-06-15

본문

입안요청 된 규정 제·개정 폐지(안)을 공람하여 학내 구성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의견이 있을 시 붙임의 [규정의견서]를 작성, 이메일( iam100@tk.ac.kr )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1. 제·개정 사유 : [입안요청서] 참고

   

 

   

2. 제·개정 내용 : [신구대비표] 및 [규정 전문] 참고

   

 

   

3. 규정의견서 제출 : ’ 18. 6. 15.(금) ~ 21.(목), 7일간

   

 

   

4. 문의 : 기획조정실 1440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