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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2학기 기숙사 신청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8-05-31

본문

2018-2학기 기숙사 신청안내


■ 모집일정

 일정

 내용

 비고

 

 2018. 6. 4(월)

P.M 15:00 ~

2018. 7. 20(금)

P.M 15:00

▶남학생: 다예관2,5인실

             /해울관 4인실

▶여학생: 예지관 2,4인실

            / 행복관 2인실

 ⦁ 선착순 접수 

 ⦁ 신청방법: 본교 홈페이지 통합정보시스템

→ [부속기관] → [기숙사] → [기숙사신청]

신청자 많은 관의 경우 조기마감 될 수 있음

2018. 7. 30 (월) ~

고지서 출력 

가상계좌 확인

고지서출력 및 가상계좌 확인방법:

   본교 홈페이지 통합정보시스템(DTIS)

 [부속기관]   → [기숙사] → [고지서출력]

※ 2학기에는 고지서를 따로 발송 하지 않으므로   7/30(월)부터 본교 홈페이지 통합정보시스템에서 고지서 출력 및 가상계좌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2018. 8. 7 (화) ~

2018. 8. 9 (목)

 기숙사비 납부

 ⦁ 기숙사비 고지서 출력 후 은행 납부 또는

   고지서에 표기된 가상계좌로 송금 가능

2018. 8. 14 (화) ~

2018. 8. 16 (목)

 룸메이트 신청

 신청방법: 통합정보시스템(DTIS)

[부속기관] → [기숙사] → [룸메이트신청]

 ⦁ 같은 관, 같은 인실에 한해서 룸메이트 신청 가능

  대표 1명이 신청 하면 되며, 룸메이트 할 학생과 반드시 사전 협의 후 신청바람

※행복관은 개강전 입실해 있는(1학기 사용자) 학생들이 많은 관계로 룸메이트 신청을 하셔도 상황에 따라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룸메배정이 불가한 경우 개별연락 드립니다.

    2018. 8. 25 (토)~

    2018. 8. 26 (일)

 기숙사 입사(예정)

  ⦁입사시간(10:00 ~ 21:00)

※ 입사기간은 변경 될 수 있음

   (변동 시 추후공지)

 

[세부안내]

2018-2학기 기숙사비

 

건물명

기숙사비

 식비

 합계

 비고 

인실

입사비

기숙사비

 계

다예관(남)

2인실

100,000

700,000

 800,000

 464,000

1,264,000

 

 

 한 학기 4개월

16주 사용기준

 

 

5인실 

100,000

470,000

 570,000

 464,000

1,034,000

해울관(남)

4인실

100,000 

300,000

 400,000

 464,000

864,000

예지관(여)

2인실

100,000 

 530,000

 630,000

 464,000

1,094,000

4인실

100,000

 300,000

 400,000

 464,000

864,000

행복관(여)

2인실

100,000 

 1,160,000

 1,260,000

 464,000

1,724,000

 6개월(학기+방학)

※ 식사는 의무식 이며 평일(월~금) 1일 2식 16주 기준임/식권으로 배부함(주말사용가능)

행복기숙사 장기입사(6개월) 혜택: 기숙사비에 대해 2% 감면

행복기숙사 1학기 신청자가 방학기간까지 사용 후 2학기 재신청시 입사비 면제

행복기숙사 1년 기숙사비 완납자도 2학기 식비 납부 하셔야 합니다.

 - 행복기숙사 식비계좌는 무통장계좌이므로 반드시 학생이름으로 송금해 주셔야 하며,

   부모님 이나 다른이름으로 송금시 행복기숙사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 기숙사비 납부방법: 고지서 납부 또는 가상계좌로 입금

 - 본교 홈페이지 통합정보시스템(DTIS)에서 기숙사 고지서 출력 및 개인 가상계좌 확인

 - 등록금 납부 가상계좌와 기숙사비 납부 가상계좌는 동일하지 않으므로 주의 요망

 - 행복기숙사는 기숙사비 계좌와 식비계좌가 다르므로 고지서에 표기된 각각의 계좌로

   입금 요망


■ 환불

 ▶ 해울관, 다예관, 예지관, 기숙사비 환불기준

  - 기숙사비 납부 후 개인사정으로 입사 취소 시 개강일 까지는 전액환불

  - 개강일 이후 퇴사 시 환불규정에 의해 기숙사비에 대해서만 환불(입사비 환불 불가)

  - 수업일수 1/2까지 해당기숙사비의 반액 환불, 1/2이후는 환불액 없음

 ▶ 행복기숙사 환불기준

   남은 일수금액에 대해 위약금(중도퇴사 30%, 강제퇴사50%) 차감후 환불(입사비 환불 불가)


※ 식비는 퇴사일 기준 남은 주에 해당하는 금액 환불

 

■ 실선택: 선착순 배정으로 희망자가 많은 관의 경우 조기마감 될 수 있음

 

■ 룸메이트 신청: 룸메이트 희망자는 같은 관, 같은 인실에 한해서 신청 가능

 ※ 룸메이트는 대표 한사람이 신청 하시면 됨(A학생, B학생, C학생이 룸메 희망 → 3명 중 한 명이 대표로 신청)

 ※ 룸메이트 미 신청시 랜덤으로 배정 됨

 ※ 신청예시1) 학생A: 예지관 4인실, 학생B: 예지관 4인실 → 신청가능

   신청예시2) 학생A: 다예관 5인실, 학생B: 다예관 5인실, 학생C: 다예관 5인실 → 신청가능

   신청예시3) 학생A: 다예관 2인실, 학생B: 예지관 2인실 → 신청불가

   신청예시4) 학생A: 다예관 5인실, 학생B: 예지관 4인실 → 신청불가

 ※ 룸메이트를 신청하고자 하는 학생들은 사전에 꼭 서로 합의 후 신청 바람

 ※행복기숙사는 룸메이트 신청하셔도 되지 않을 수도 있으며, 부득이하게 룸메이트 배정 불가 시 개별연락 드립니다.


■ 입사예정일: 8. 25(토) ~ 8. 26(일) 개강일자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 입사 시 준비물

 - 입사서약서 (첨부파일 참조)

 - 개인 침구류(이불, 베개), 실내화, 세면도구, 개인 옷장 열쇠, 개인 PC

 - 비상약(진통제, 해열제, 소화제, 개인비상약 등). 생필품(빨래세제, 화장지, 욕실화)

 - 결핵 유무 확인을 위한 최근 2개월 내 흉부 X-ray 검진 소견서

※ 2018-1학기 제출자는 결핵서류 제출하지 않아도 됨

※ 검사결과 공동생활에 부적격한 것으로 판명될 경우 입사 취소

※ 입사 시 반입 금지물품: 전열기구(전기장판. 커피포터, 전기히터, 선풍기)(단 드라이기 고데기, 스탠드 가능)

주의사항: 기숙사내 동물사육 금지

 

■ 기타 문의사항

- 해울관 053) 850-1346

- 예지관, 다예관 053) 850-1347 

- 행복관 053) 216-2233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