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공지
공지사항 l 장학금 l 채용공고 l 이벤트&행사
 
작성일 : 18-01-29 13:05
【2018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조회 : 843  

2018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1. 재학생(유급생포함) 및 복학예정자

납부기간 : 2018. 02. 21() ~ 2018. 02. 23()

납부장소 : 농협, 우리은행 및 대구은행 전 영업점

   대구은행은 창구납부만 가능

    전공심화(학사학위)과정 등록금은 농협납부만 가능

고지서 인터넷 출력 기간 : 2018. 02. 08(목) 부터 출력가능

고지서 인터넷 출력 방법

  본교홈페이지통합정보서비스로그인학사등록고지서출력고지서출력(S)

졸업유급생의 경우 추가 학점 신청 시 등록금 추가금액 발생

 

2. 졸업유예자

납부기간 : 2018. 02. 21() ~ 2018. 02. 23()

납부장소 : 우리은행(가상계좌 또는 창구 납부)

고지서 인터넷 출력 기간 : 2018. 02. 21() 부터

고지서 인터넷 출력 방법

    본교홈페이지통합정보서비스로그인학사등록고지서출력고지서출력(S)

    수강신청 완료후 출력 가능

 

3. 납부수단

가상계좌이용 : 가상계좌 예금주는 학생 본인 명이며, 학생본인이 직접 송금하지 않아도 납부가능

창구납부이용 : 등록금 고지서를 지참하여 지정은행 방문 창구 납부

  장학금전액 수혜자로 등록금 실 납부액이“0으로 표시된 납부자의 경우 고지서를 지참하시어 등록기간내에 지정은행(농협, 대구, 우리)에서 납부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4. 납부방법

. 일시납부

. 분할납부

분할납부신청기간 : 2018. 02. 12() ~ 2018. 02. 14() 17

분할납부신청대상 : 2018-1학기 재학생 중 경제적인 사유 등으로 분할납부를 희망하는 자

   장학금 수혜자도 신청가능

분할납부횟수 : 4회 이내

분할납부 신청방법(온라인신청)

- 본교홈페이지통합정보서비스로그인학사등록분할납부관리분할납부신청(S)승인

  분할납부 신청자 승인완료시 2018. 02. 19() 일괄 문자전송 예정

분할납부기간 : 12018. 02. 21() ~ 2018. 02. 23()

    2~ 4: 신청시 납부기간 확인

분할납부장소 : 우리은행(가상계좌 또는 창구납부)

분할납부자 고지서 인터넷 출력 : 2018. 02. 19()부터

- 본교홈페이지통합정보서비스로그인학사등록분할납부관리분할납부고지서출력(S)

 

5. 납부확인

등록금 납부 다음날(평일) 오전부터 확인이 가능 합니다.

본교홈페이지통합정보서비스로그인학사등록고지서출력납부확인서출력(학생용)

  납부 후 제증명 발급가능(분할납부자포함)

 

문의전화 : 총무처 등록담당자 : 053-850-1319

           교학처 장학담당자 : 053-850-1201

           교학처 학적담당자 : 053-850-1213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