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공지
공지사항 l 장학금 l 채용공고 l 이벤트&행사
 
작성일 : 17-11-08 11:00
「대학 운영 개선 제안 제도」 운영 안내
조회 : 389  
   구성원참여소통을위한규정.pdf (96.0K) [6] DATE : 2017-11-08 11:00:22
   [양식] 대학 운영 개선 제안서.hwp (14.5K) [11] DATE : 2017-11-08 11:00:22

1. 관련 : 구성원 참여·소통을 위한 규정

2. 우리대학의 지속적인 발전과 경쟁력 강화, 대학 운영의 건전성 제고를 위하여 구성원이 대학 운영에 참여, 소통할 수 있는 「구성원 참여·소통을 위한 규정」이 제정('17.11.3)됨에 따라 대학 운영 개선을 위한 구성원의 의견을 수렴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대      상 : 전 교직원 및 학생

 

□ 제출방법 : 대학 운영 개선 제안서(붙임) 작성 후 제출 (직접 또는 이메일 제출)

□ 제  출  처 : 기획조정실 (jhdi25@tk.ac.kr)

 

□ 문       의 : ☎ 053-850-1441 (기획조정실 안정희)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참조

 


대경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