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공지
공지사항 l 장학금 l 채용공고 l 이벤트&행사
 
작성일 : 17-07-24 16:36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조회 : 1,024  

1. 재학생(유급자포함) 및 복학예정자

납부기간 : 2017. 08. 21.() ~ 2017. 08. 24.()

납부장소 : 농협, 대구은행(창구수납만 가능), 우리은행

   (, 전공심화과정생 등록금은 농협수납만 가능)

고지서 인터넷 출력 기간 : 2017. 08. 07.(월) 09시 이후

고지서 인터넷 출력 방법

  본교홈페이지통합정보서비스로그인학사등록고지서출력고지서출력(S)

졸업유급자의 경우 추가 학점 신청 시 등록금 추가금액 발생

 

2. 졸업유예자

납부기간 : 2017. 08. 21.() ~ 2017. 08. 24.()

납부장소 : 우리은행(가상계좌 또는 창구 납부)

고지서 인터넷 출력 기간 : 2017. 08. 21.() 이후

고지서 인터넷 출력 방법

  본교홈페이지통합정보서비스로그인학사등록고지서출력고지서출력(S)

  수강신청 완료후 출력 가능

 

3. 납부수단

가상계좌이용 : 가상계좌 예금주는 학생 본인 명으로 되어있으며 타인도 납부가능

창구납부이용 : 등록금 고지서를 지참하여 지정은행 방문 창구 납부

  장학금 전액 수혜자로 등록금 실 납부액이 “0”으로 표시된 학생은 반드시 등록 기간내에

      지정은행방문후 수납인을 받아야 합니다.

 

4. 납부방법

. 일시납부

. 분할납부

신청기간 : 2017. 08. 10.() ~ 2017. 08. 14.() 17

신청대상 : 등록금 납부기간 내 경제적인 사유 등으로 등록금을 일시 납부할 수 없는 재학생

  장학금 수혜자도 신청가능

분할횟수 : 4회차 이내

신청방법

- 본교홈페이지통합정보서비스로그인학사등록분할납부관리분할납부신청(S)승인

납부기간 : 12017. 08. 21.() ~ 2017. 08. 24.() 2~ 4: 신청시 납부기간 확인

납부장소 : 우리은행(가상계좌 또는 창구납부)

고지서 인터넷 출력 : 2017. 08. 17.(목) 09시 이후

- 본교홈페이지통합정보서비스로그인학사등록분할납부관리분할납부고지서출력(S)

 

5. 납부확인

등록금 납부 다음날(평일) 오전부터 확인이 가능 합니다.

본교홈페이지통합정보서비스로그인학사학적학적기본관리학적관리(S)

  납부 후 제증명 발급가능(분할납부자포함)

 

문의전화 : 총무처 등록담당자 : 053-850-1319

교학처 장학담당자 : 053-850-1201

교학처 학적담당자 : 053-850-1213

 

 

총 무 처 장